본격적인 파타야 관광

 

 

 

 

 

 

 

 

풍경은 해외인데, 한국 사람이 너무 많아 해운대 갔았다.

 

재찬이꺼 끌어주다가 힘들어서 재찬이 보고 함 끌어보라고 했더니

 

조금 끌다가 도망가 버렸다.

 

 

 

 

 

 

 

 

물놀이하고 출출함을 새우로 채울라고 시켰는데

 

값이 싸서 그런가 너무 많이줘서 배가 불렀다.

 

 

 

 

 

 

 

 

해변으로 돌아와 옷을 갈아 입을려고 호텔로 왔는 짬을 타서

 

재찬이와 호텔 수영장에서 수영을 하고 놀았다.

 

 

 

 

 

 

오후에 간곳은 농눅 가든리조트이다.

 

아시아 최대 열대 사유정원이라고 한다.

 

200만평이 넘는 다고 한다.

 

 

 

 

 

 

 

 

뭐 요즘에는 제주도에도 있지만 볼때마다 저 큰 코끼리들을 어떻게 저렇게

 

잘 훈련시켰는지 신기하다.

 

 

 

 

 

 

 

 

코끼리 공연을 보고 코끼리를 탔다.

 

생각보다 굉장이 높아서 약간 겁이 나기도 했지만 한번쯤 타볼만은 하다.

 

 

 

 

 

 

 

 

 

실내 공연장인데, 사람들이 너무 많은 데다

 

매우 더워서 약간 보는데 힘들었다.

 

 

 

 

 

 

 

 

공연을 위해서 좀 더 그랬겠지만

 

태국의 민속 의상은 매우 화려했다.

 

 

 

 

 

 

 

 

 

 

 

코끼끼들을 타고 전쟁을 하는 퍼포먼스였다.

 

 

 

 

 

 

 

 

 

 

 

 

 

 

 

 

물론 묶여있긴 했지만 호랑이를 바로 앞에 처음 보았다.

 

 

 

 

 

 

 

 

 

 

아름다운 앵무새들..

 

 

 

 

 

 

 

 

 

 

 

가운데 여자가 연예인쯤 되는 것 같았다.

 

모든 사람들이 여기 모여서 사진을 찍고 있어서 나도 같이 찍었다.

 

 

 

 

 

 

 

 

 

재찬이는 모형 동물 위에 꼭 타고 싶다고 해서

 

사진을 찍어 주었다.

 

 

 

 

 

 

 

 

 

 

엄청 큰 개미에 놀라는 척 하는 재찬..

 

 

 

 

 

 

 

 

 

 

 

 

저녁은 야시장 구경이었는데 날씨도 덮고 크게 사먹고 싶은게 없어서

 

시원한 맥도날드에서 쉬면서 간단히 먹었다.

 

 

 

 

 

 

 

 

 

 

 

저녁은 현지 식당인데 싱싱한 해산물이 많았다.

 

 

 

 

 

 

 

 

 

 

음식도 괜찮았고 손님들도 많은 것으로 봐서 유명한 음식점인것 같았다.

 

오늘 하루는 이것으로 마감.

'해외여행사진 > 2011 태국' 카테고리의 다른 글

태국 여행기 -5(마지막회)-  (0) 2012.10.25
태국 여행기 -4-  (0) 2012.10.17
태국 여행기 -2-  (0) 2012.09.15
태국 여행기 -1-  (4) 2012.07.14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