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9년 9월 셋째 토요일회사관계자와 외국인들을 초대하여 탁구대회를 열었다.

이곳 미국인 Jeff 의 아들 메이슨

내가 처음 왔을때만 해도 탁구 실력도 없었고 키도 그리 크지 않았는데,

그새 탁구코치에게 레슨을 받아서 놀랍게 실력이 향상됐고,

키도 많이 컸다. 미국 청소년들은 하루가 다르게 자라는 것 같다.


왼쪽이 Jeff, 가운데 우리 감리단장 J.Wyatt , 왼쪽이 그의 두번째 아내 필리핀인 Sarah.

우리 회사 품질관리자 J.Beckett.

영국 국적이지만 자기는 웨일즈 사람이라고 한다.

영국은 스코틀랜드, 아일린드, 웨일즈등 각기 그 곳 출신

사람들은 다른 나라로 생각하는 것 같다.

나이 60이며 한국에서 1997년에서 3년동안 김포공항 공사를 한 관계로,

한국과 한국인에 대해서 매우 잘아는 사람이다.

밥도 우리와 똑같이 한식을 먹는다.

신입 조원기 사원.

여러가지로 고생이 많다.

김밥과 닭강정과 한국 과자(한과)와 과일과 맥주, 음료수를 준비해서

경기도 하고 먹기도 하고 대화도 할 수 있어서 좋았다.



현장 소장이신 이충근 상무님.

왼쪽은 하도업체 소장 에크람, 오른쪽은 부소장인 자네르.

둘 다 터키인이다.

자네르는 처음 와서 나랑 두세번 대판 싸웠는데 이제는 서로가 잘 아는 처지라

싸울 일도 없고 협조해가면서 일 하는 편이다.

우리 회사 QS(Quantity Surveyor) 인 영국인 Brad이다.

나이는 나보다 한살 어린데, 솔직히 좀 싸가지가 없다...ㅎㅎ

총 참가국은 한국, 미국, 영국, 터키, 네팔, 아제르바이잔으로 그래도 국제친선대회의 격이 갖추줬다.ㅎㅎ

1등은 제일 오른쪽에 있는 아제르바이잔인인 아테시가 차지 했다.

그는 현역일때 이곳 랭킹 3위의 탁구 선수 였다고 한다.

2위는내가 차지해서 탁구 라켓을 부상으로 받았다..

매주 토요일도 계속 일을 했는데, 이날토요일 오후는 잠시 일도 잊고 흥겨운 하루였다.

'해외여행사진 > 아제르바이잔' 카테고리의 다른 글

Shalala`s Wedding Party (2)  (6) 2009.10.11
Shalala`s Wedding Party(1)  (2) 2009.10.11
Qax(2)  (0) 2009.09.27
Qax (1)  (0) 2009.09.27
쉐키 여행기- 마지막편  (2) 2008.10.25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