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날 조식 한식과 부페를 택할 수 있는데

우리 가족은 한식을 시켜 먹었다.

성게국과 생선구이를 시켜 먹었다


제주 신라호텔 식당

코지나 카메리아 힐의 양식부페와 한식당 천지가 있다.


밥먹고 숙소로 돌아오는 복도에서 재찬이가 힘이 돋는가 보다.ㅎㅎ


우리가 묵은 호텔이 키즈패키지라 아침 동물 먹이 체험시간이 있었는데,

부슬비가 내려 취소되었다고 해서 안내 데스크에서 먹이만 주고

개별적으로 하라고 해서 잉어 먹이를 받아 왔다.


고기도 아는지 사람이 가기만 해도 몰려들었다.

우리가 이 아침에 처음으로 먹이를 주는 사람이라 더 반가웠나 보다.


재찬이가 먹이를 주자 고기들이 서로 먹겠다고

경쟁을 벌여 작은 소동이 일어났다.


색깔도 이쁜 고기들이 입을 벌리고 밥달라고 몰려든다.



아담하면서 아름다운 연못이다.


비가 그쳐서 인지 취소되었다는 동물먹이 체험을 안내하는 누나가 와서

다시 시작했다. 재찬이는 이미 흥미를 잃은 듯..ㅋㅋ



그래도 한번더 주고..



다음은 동물들 먹이 주는 시간인데,

다른 아이들이 토끼랑 동물들 본다고 우리 가까이서 보고 있는데

재찬이는 손으로 코를 막고 냄새난다고 떨어져 먹이줄 생각도 안했다.

으이구 누굴 닮았는지...


재찬아 나랑 놀자..

끝내 근처도 안간 재찬이..


동물 먹이 체험이 끝나고

유명한 쉬리 벤치가 있는 언덕에서 바라본 바닷가.



싱그러운 제주의 아침이다.



이 해변은 신라호텔 투숙객 전용 해변이다.



찬이와 엄마


그리고 나..


잘 정리된호텔 정원



산책을 마치고 방으로 돌아오는 길에..

재찬이 테라스에 앉아보겠다고 의자를 옮기고 있다.



신라호텔을 체크아웃하고 이번에 새로 생긴 내국인 전용 면세점에 들렀다.

제주 관광공사에서 운영하는 면세점은 공항이 아닌 중문관광단지내 제주 컨벤션센터에

위치하고 있다. 이곳에서 재찬이 엄마 키플링 가방하나를 샀다.



마지막 점심을 회를 먹었다.

재찬이도 회를 꽤 잘 먹는다.


이건 본코스 회가 아닌 스끼다시로 나오는 회.



우럭 통튀김이다.

맛이 썩 괜찮았다.



회는 배에 실려나왔다.ㅎㅎ

배불리 먹고 공항으로 출발했다.



제주 공항에서 재찬이.

재찬이 제주도 구경을 시켜주러 일부러 잡은 여행 일정인데

우리 부부에게도 7년만에 온 제주도가 너무 좋았다.

외국 어디에 견주어도 자연과 볼거리가 뒤지지 않는 우리나라의 보배가 아닌가 싶다.

- 제주 여행기 끝-

(다음은 이제껏 밀려 있던 아제르바이잔 사진들과 곧있을 이탈리아 여행기를 올릴 예정입니다.)



'국내여행사진' 카테고리의 다른 글

2010년 9월 제주여행기 -5-  (2) 2011.03.27
2010년 9월 제주도 여행기 -4-  (4) 2011.03.02
2010년 9월 제주 여행기 -3-  (4) 2011.02.27
2010년 9월 제주도 여행기 -2-  (11) 2011.02.21
2010년 9월 제주도 여행 - 1-  (6) 2011.02.14

+ Recent posts